박지은 총영사는 12.10(수) 제22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상트페테르부르크지회 자문위원들 에게 위촉장을 전수하였습니다. 박 총영사는 위촉장을 전수한 후에 자문위원들과 면담을 가졌으며, 교민 안전공지도 전파하였습니다.